726회차 2등 당첨자 이수정 회원님(가명)


오늘은 따끈따끈한 726회차 2등 당첨자 인터뷰를 공개하겠습니다. 특유의 쾌활한 웃음소리로 로또팟 사무실을 환하게 만들어준 이수정회원님 이신데요. 다른 회원님들께 당첨기운을 팍팍 나누어 드리고자 쉬는 날 저 멀리 부산에서 올라오셨다고 합니다. 가족들에게는 새벽근무라고 이야기 하고 오셨다고 하는데요.
벌써 이번주 로또까지 구매 완료하신 이수정 회원님, 친정에서 대신 갚아준 빚이 있다고 하셨는데요. 다음 번에는 1등에 당첨되셔서 그 빚, 부모님께 꼭 갚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좀 더 자세한 이야기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들어보시죠~!!
이 동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로또팟에 있습니다.
- 현재 어떤 일에 종사하고 계세요?
병원에서 근무하고 있어요.
- 병원에서 근무하시면 3교대 근무 이시겠네요.. 오늘은 근무가 없는 건가요?
네.
- 3교대 근무면 지금도 피곤하실 텐데..
어제도 새벽근무 하고, 오늘도 새벽근무라고 이야기 하고 여기 왔어요
- 근데 또 오신 곳이 저 먼 부산이시라고요?
네, 그렇습니다.. 하하
- 멀리서 이렇게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별말씀을요^^
- 토요일에 당첨발표가 되고 저희 직원이 당첨축하 전화를 드렸었는데, 그때 구매여부에 대해서 말씀을 안 하시고 몇 등 인지만 계속 물어보셨다고 들었어요~ 그때 왜 그러셨는지 이야기 해주실 수 있으세요?
제가 항상 구매를 하다가 이번주에 구매를 안 했었는데요. 이게 몇등 인지 너무 궁금한거에요. 이게 1등이면 정말 실망을 했을 텐데 그래서 몇등 인지 계속 물어봤었어요. 제가 구매를 안 해서 미안해서 안 샀다고 말을 못하겠고 몇 등인지가 궁금해서 그렇게 계속 물어봤었어요.
- 매주 구매를 하셨었나요?
네, 거의 매주 구매를 했었어요.
- 이번에 구매를 못하신 이유가 있으세요?
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고 매일 구매를 하던 복권방을 지나가면서 “아 내일 구매해야지, 내일 구매해야지…” 하면서 그 시기를 놓쳐버린 것 같아요.
- 2등에 당첨되셨는데 미구매세요.. 혹시 주변에 알리셨어요?
저희 가족들은 제가 로또팟 이용하는걸 알고 있고 병원식구들은 제가 그날 밤근무였는데 제가 전화 받고 동료 분들한테 계속 이야기 했었죠 “내가 미쳤나 보다” 이러면서
- 주변반응은 어떻던가요?
저를 많이 위로해주는 분위기였어요
- 정말 안타깝습니다 ㅠ
네. 하하하
- 이게 만약 1등 번호였다면 심정이 어떠셨을 것 같아요?
정~~말, 정말 정말 슬펐을 거에요.. 일도 손에 안 잡히고 .. 2등 이었는데도 그날 밤새 일도 제대로 안되고 혼자 막 가슴이 짓눌렸다가 폈다가 웃었다가 울었다가 그랬거든요
- 만약, 구매를 하셔서 2등에 되셨다면 당첨금을 어디에 쓰셨을 거에요?
제가 결혼 3년 차 인데 결혼 전에 좀 안 좋은 일들이 있어서 빛이 크게 생겼었어요 그걸 친정에서 다 갚아 주셨는데 그거에 대한 빚도 갚고 가족들이랑 해외여행도 가고 할 계획이었어요
- 앞으로 로또 꾸준히 구매하셔서 그 계획들 모두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^^
이번주 로또, 그래서 구매 하셨나요?
네!! 했습니다!! 번호 받자마자 구매했습니다!!! 하하하하
- 앞으로도 꼭 구매 부탁드릴께요
네
- 현재 어떤 상품 이용하고 계세요?
골드플러스요~
- 몇 요일 몇 조합 받으세요?
월요일 20조합이요
- 앞으로 로또팟 계속 이용하실 거죠?
네!! 그럼요!! 1등 될 때까지!! 할 겁니다! 하하하하
- 마지막으로 로또팟 회원님들께 한 말씀 부탁 드려요~
저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게 매주 구매를 하시면 꼭 한번의 기회는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꼭 구매하세요!!!
